행코총연합회

한강문 대표 범대진 박사, '참한하루' 논설위원 추대

작성일 : 2021-01-30 11:53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의 '명견만리'!
디지털신문 '참한하루' 12명 논설위원으로 함께 한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 회장인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는 2월 7일 창간예정인 디지털신문 '참한하루'의 논설 및 칼럼위원으로 추대되었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참한하루'는 "페이스북을 비롯한 일반 SNS와 달리 독자적인 홈페이지를 갖고 소신이 분명한 독창적인 길을 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한국인'을 구독해 주신 독자들과 함께 '참한하루'를 구심점으로 희망있는 나라 만들기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산이 없듯, 우리가 꿈꾸는 희망 있는 나라를 키우고 또 키워간다면 그런 나라는 분명히 만들어질 것입니다."라고 참한하루 발행인인 손영일 정치학박사는 언급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적극 선발하여 코로나 시대에 좌충우돌하는 대한민국에 행복 서포터즈단의 행복도우미 운동을 펼쳐 행복국가 건설을 해야 한다는 취지로 열심히 앞장서고 있는 범대진 박사(T.010-82114106)는 "그동안 유투버와 공감방송, 강사뉴스TV등에서 '명견만리' 강좌를 통해 희망의 대한민국이 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한학 고전을 중심으로 강의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대한민국의 강사 혹은 예비강사들로 구성된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으로서 참한하루를 통해 희망인문학을 열어가고자 합니다"라고 소감을 소개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는 한국문학에 관심을 가진 문학인 혹은 예비문학인들의 무료로 입회시키고 있다. 물론 행복자격증 사이트에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은 취득해야만 한다. 행복자격증 사이트에 등록할 때 추천교수를 한강문으로 기재하면 자동으로 한국강사문인협회 회원으로 가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