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부

충북대 이병화 외래교수, 청년행코멘토로 위촉

작성일 : 2021-02-01 07:26

충북보건환경연구원 식품분석과장 퇴직한 이병화 행복 코디네이터!
충북대 환경생명학과 출강하는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로 위촉!

 

 

2021-03호 이병화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

 

"공군대령으로 예편한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 협회장 한상황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의 추천에 의해 충북보건환경연구원 식품분석과장으로 퇴직한 이병화 퇴직공무원(KPO) 전문강사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로부터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청년행코멘토)' 2021-03호로 위촉받았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 및 조기퇴직등으로 청년세대의 희망을 실천한 청년행코멘토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도 온라인 수강을 통해 취득한다. 

 

이병화 청년행코멘토는 충북보건환경연구원 식품분석과장으로 퇴임한 이후 퇴직공무원(KPO) 전문강사, 충북대학교 환경생명학과 외래교수로 출강하고 있다.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과 식품기술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경독성 및 식품위생관련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한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는 "전국적으로 자살예방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는 한상황 행코 책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이병화 청년행코멘토가 조만간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육성과정에 진입하여 위드 코로나 시대를 힐링하고 웰빙으로 토탈 라이프 코칭하는 행코 책임교수로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청년행코멘토 위촉을 축하드린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충북지부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