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홍병옥 지점장, 직원 일부를 행코 인턴으로 육성

작성일 : 2021-02-01 15:56

유어즈에셋(주) 본사 지점 직원 12명이 행복 코디네이터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들, 행복 재무설계사로 뛴다.

 

한국강사총연합회 전임강사 2기 과정에서 인사중인 홍병옥 책임교수

 

유어즈에셋(주) 본사의 홍병옥 지점장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본사 지점에 소속된 직원 12명을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취득케 하여 행복멘토링을 토탈 라이프코칭과 연관시켜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국제웰빙대상 2020-15호 수상자인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는 '감사-존중-나눔 운동'을 확산시키는 행복 서포터즈, 행복도우미 역할을 유어즈에셋 본사지점 구성원들이 추진할 자격도 추가로 갖추게 됨으로서 기업이미지 구축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홍병옥 책임교수는 이미순, 이금랑, 박정현, 정수연, 김현숙, 이현희, 박은정, 이영길, 이수영, 이성희, 이승훈, 육수옥 씨를 포함한 12명을 코로나 시대 국민행복감 상승을 위해 노력할 행코 인턴이 되었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코총 김동호 대표회장은 소개했다.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을 육성하고 있는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

 

동국대학교 대학원 출신인 홍병옥 책임교수는 KB국민은행 중견간부로 퇴직후, 재무설계만 아니라 라이프코칭도 병행하는 행복멘토가 되기 위해 한국강사총연합회 전임강사 4주 코스를 마친 인재이다. 이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거쳐 행코 책임교수가 된 보기 드문 커리어우먼이다. 매일 25시간을 아주 열정적으로 살고 있는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는 틈틈이 아프리카에 가서도 여행과 봉사활동을 하는 등, 초긍정 마인드로 활동하는 국제적 커리어우먼이다.

 

"나는 Insurance planner / Life planner / Happiness coodiator 라고  크게 말할 수 있음을 자랑으로 여깁니다"라는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는 온라인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이 되게끔 안내하는 일에도 틈틈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 블루로 이 시대에 해피슈머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보험설계와 재무설계에 행복설계까지 옵션으로 제공하는 토탈 엔터테이너로 2021년을 힘차게 시작하고 있다. 한편 2021년도부터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는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이사회 감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강사총연합회 전임강사 2기 과정에서 홍병옥 책임교수(좌측1)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