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우석대학교 고미옥 박사, 국제웰빙대상 수상하다

작성일 : 2021-02-09 10:37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담교수 고미옥 박사!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 갖춘 박사로서 명강사로 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전주비젼대학교부설원격평생교육원 가족복지론 겸임교수 및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담교수인 고미옥 박사에게 국제웰빙대상 2021-9호를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밝혔다.

 

고미옥 박사를 국제웰빙대상 후보로 추천한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고미옥 박사는 전북부모모니터링단 보육전문가로서 2012년부터 4년간 영유아의 건강, 급식, 위생, 안전관리 4대 영역의 어린이집 운영상황에 대하여 부모와 한조가 되어 객관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한 바 있다. 강의전문가인 고미옥 박사는 행복교육사의 관점에서 아동의 행복을 보장하는 보육환경 조성에 초첨을 맞추는데 앞장섰다. 또한 전북육아종합지원센터 등과 같은 전문기관과 협업하여 아동 보육환경 개선을 통해 전라북도 보육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안전하고 행복한 보육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한 행복 코디네이터이기에 국제웰빙대상 후보자로 추천한다"고 공적조서에 추천사유를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대상은 2012년부터 국내 유력 인사에게 행복 프로그램과 행복강사들의 요람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서울대학교 등에서 공식 수여하여 온 명예로운 대상이다. 국제웰빙대상은 국제웰빙대학교 출신의 65명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인 이상의 추천을 받은 사람이 자신의 공적조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심사를 거치게 된다. 만일 수상자로 결정되면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 미보유자일 경우에는 행복자격증 사이트에서 행코 인턴 자격을 온라인으로 취득해야만 한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