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부

주)서영뷰티 대표이사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 69호 진입

작성일 : 2021-03-10 05:55

웃음치료사 및 전문강사 23년 경력의 박서영 강사!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코 책임교수로 훈련받는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69호로 진입한 박서영 대표이사

 

"대한민국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 21년째 행복 프로그램과 힐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국내 최초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요원을 꾸준히 육성해 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10일자로 주)서영뷰티 박서영 대표이사가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훈련과정에 69호로 진입하였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수준높은 행복멘토 훈련을 시작한 박서영 대표이사는 주)화진화장품 교육부 전무로 21년간 근속하였고, 메이크업 및 아티스트, 대학교 겸임교수, 웃음치료강사 및 전문 코디네이터로 활동했다. 또한 최근에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청주지부 이사로 임명받은 주)서영뷰티 박서영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오랜세월을 예술가로서만 아니라 미(美)의 전도사로 활동해 왔다. 그리고 송광호씨 작곡가 미운사랑 진미령 가수의 노래 작곡가로부터 두 곡을 선물받아 노래 연습중에 있다.

 

 

 

박서영 대표이사는 "부친이 57세에 낳은 13번째 막내딸로 태어나 어려서부터 병약한 삶으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현재도 심장에 금속판막을 시술한 상황임에도 뇌졸중으로 쓰러졌을때에도 메이크업 창작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열정적인 삶을 살아왔습니다. 이제 여생을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으로 코디해주고 싶습니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님의 소개를 받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알게 되었고 큰 꿈을 안고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대중스타강사들의 요람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추구하는 코로나시대 행복국가건설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박서영 예비 행코 책임교수는 온텍트로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거치고 서울에서 면대면 교육을 마친 후 행코 책임교수로 공식 임명받게 된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2000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을 선발하고 육성하여 이들로 하여금 행복강의, 행복특강, 행복상담, 행복멘토링 등만 아니라 행복 서포터즈단을 구성하고 자치단체와 협력하여 행복도우미 활동을 펼쳐 생명존중, 자아실현, 웰빙, 웰리빙, 웰에이징, 웰다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산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행코 책임교수 진입에 관한 정보는 협회 홈페이지나 뉴스포털1의 다음 뉴스를 통해 실시간 검색할 수 있다.

 

 

충북지부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