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과정 3기 개강

작성일 : 2021-03-26 22:15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도 성공적인 개강식!
김정원 원장과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 과정!

 

 

코로나19로 온통 침체 분위기인 가운데에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인 김정순 원장이 주관하는 '성공한 리더들이 선택한 Society 과정'인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세종 나성동 716 참미르빌딩305호) 최고위 3기 입학식 및 개강식이 3월 25일 오후에 크리스탈 컨벤션(대전시 서구 둔산대로 117번길 127)에서 70여명의 3기 신입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되어 화제이다. 

 

 

 

이 과정은 코로나 블루시대에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속에서 올바른 가치관과 공동체 의식과 비전방향을 계획하고, 창의적인 사고로 성공과 행복에 대한 목표를 추구하는 중부권 리더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도림 세종문화예술교육센터 김정순 원장이 주관하는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하는 과정이다.

 

 

 

개강식은 임태훈 부원장이 진행하였으며, 정현종 시인과 나현덕 시인의 축시로 개강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개회선언관 국민의례에 이어 65사단장을 역임한 조남인 자문위원의 축사, 김정순 원장의 내빈소개와 입학식사, 2기 이병철 회장의 환영사, 진행자의 원우소개, 원우회칙 통과, 원우회장과 감사 선출 및 승낙인사로 1부가 진행되었다. 이어서 2부는 원우회가 주관하는 친교행사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3기는 동국대 소재학 교수, 카네기 이태성 지사장, 서울동부지방검찰청 임채원 부장검사, 충남대 길병옥 교수, 우송대 김영란 교수, 개그맨 황영진, 충남대 조남인 교수, 서원대 라미경 교수, 충남대 이주영 화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 나태주 시인, 장미화 가수 등이 특강강사로 등단한다.

 

행코 책임교수로 폭넓게 활동하는 세미소 김정원 원장

 

한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는 "전국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김정순 행코 책임교수께 축하 드린다. 김정순 원장은 세미소 최고위 과정 외에도 행복세종시민학교, 행복가정경영클래스, 행복여성강좌 등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진행할 수 있는 토탈 라이프 코칭 관련 다양한 강좌를 개설할 계획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 전국에서 활동하는 69명의 행코 책임교수들도 김정순 책임교수처럼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기에 감사드린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