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부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강사워크숍 성료

작성일 : 2021-04-06 20:37

토니 마술공연으로 오픈, 고선옥 박사의 사회로 진행!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와 고선옥 박사가 공동주관!

 

 

전체 기념사진
전체 기념사진

 

지난 3일(토)부터 4일(일)까지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전남 전북지부 조옥성 박사와 고선옥 박사의 공동 주관으로 전남 여수시문화원에서 '전국본부&지부장 강사워크숍'을 개최하여 코로나19중에도 전국 각처에서 80여명의 강사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행코 책임교수인 고선옥 박사는 밝혔다.

 

축사하는 김충석 전 여수시장
축사하는 현정화 회장(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이날 행사는 토니 마술공연으로 시작하였으며 최정규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이 있었다. 이후 여수시에서 제공한 여수관광 홍보영상 및 MICE홍보물을 시청하였고, 김충석 전 여수시장의 축사와 현정화 회장의 축사, 최병철 박사의 기조강연과 전체 기념촬영이 진행되었다.

 

국제웰빙대상 수여식-김용진, 현정화, 조수현, 조옥성 박사(좌로부터)

 

전체 기념촬영이 끝나고 즉시 진행된 2부에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2020년도와 2021년도 국제웰빙대상 수여식을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이 수여 하였으며, 국제웰빙대상은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협회장 현정화 회장과 대통령 기관상 수상자인 조수현 강사가 수상하였다. 국제웰빙대상 수여식에 이어 꿈, 끼, 재능부분 시상식과 전체 분임토의 등 야간행사로 이어졌고 저녁에는 여수해양레일바이크,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등을 관광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공동 주관한 조옥성 박사(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코로나로 인해 강사들의 사기가 침체되어가는 마당에 전국강사대회를 성공리에 마칠수 있도록 김충석 전 여수시장님과 먼곳에서 뉴스포털1 전국방송차량을 타고 달려온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님, 그리고 협회 가족들 모두가 함께 해 주어 감사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공동 주관한 고선옥 박사(선음률놀이교육심리연구원 원장)

전북지부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