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한국강사총연합회 강사 등록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 발급

작성일 : 2020-09-06 15:41

한국강사총연합회가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강사를 배출한다.
새 직업군에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10만명이 자리잡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대표 김용진 교수)는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강사 정인경 교수) 인증강사를 한시적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한국강사총연합회(이하 한강총)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2012년도에 서울대학교에서 '대한민국 유명강사 강의 컨퍼런스'를 개최하면서 발족한 8년된 국내 최대 강사 단체이다. 약 2천명의 강사가 한강총 밴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인증강사와 전임강사를 비롯하여 약 400명 이상의 강사가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대에서 개최한 한국강사총연합회 행사
서울대에서 개최한 한국강사총연합회 행사

 

한국강사총연합회에서는 2020년 12월 30일까지 강사로 인증받고자 하는 자에게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을 발급한다. 물론 인턴 자격증 취득비 12만원만 내면 행복자격증 사이트(http://행복자격증.한국)에서 행코 인턴관련 3개 동영상 강좌를 수강하고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을 자택에서 등기로 수령받게 된다.

 

또한 한국강사총연합회 강사로 인증을 받게 되며 강사증서는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과 같이 우편으로 받게 되고, 향후 2년간 한국강사총연합회 인증강사 사이트(http://www.kangsanews.kr/myboard/gangsa)에서 무료로 홍보된다. 그리고 자신의 강의관련 서류에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의 강의 추천서가 필요한 경우에 추천서도 이메일로 받아서 자신의 소속감과 스펙을 확대할 수 있다.

 

"강사 입회신청도 간소화 했다. 010-7788-2232 문자로 자신의 소개 프로필(학력과 경력 포함)을 보내고 12만원을 입금(기업은행 010 7788 2232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용진)하면 된다. 부적격자에게는 12만원 전액을 환불해 준다. 그리고 적격자에게는 행복자격증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문자로 보내준다. 그리고 즉시 한강총 인증강사 게시판에서 강사 인증을 확인하게 된다. 행코 인턴 자격증과 강사증서는 1~2주일 지나서 자택에서 받게 되는 획기적인 이 행사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언급했다.

 

이제는 행복강사가 대세이다. 그리고 행복 코디네이터 강사가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이럴때에 발 빠르게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도 온라인으로 취득하고 또한 8년 역사를 가진 한국강사총연합회의 인증강사로 활동하는 것도 강사로서 현명한 대안이 될 것이다.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 기회를 붙잡는 자에게 대중강사로서 선두자리를 차지하는 지름길이 되기를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