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범국민운동 참여 우수기관 선정 중

작성일 : 2020-10-04 21:08

행복 코디 책임교수들이 행복비타민 역할을 하는 인물, 사업장, 기관, 단체를 선정한다
대한민국 전역에서 행복비타민 역할을 하는 지역 멘토들을 기념하는 명판을 부착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행복 프로그램 설계, 행복강사와 행복멘토 육성, 행복특강과 행복멘토링 등을 통해 그동안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운동을 활발하게 펼쳐온 NGO기관이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설립하여 회장으로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앞으로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 범국민운동 참여 우수기관'을 집중 선정하게 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임명받은 행복멘토가 1차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회 행복본부로 추천하면 협회 행복본부는 심사를 거쳐 우수기관을 최종 선정한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 기관(사업장) 대표는 반드시 행복 코디네이터(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2013-0880호) 인턴 자격과정을 온라인으로 취득해야 하며, 자격증 취득비를 포함하여 공식 경비 22만원(부과세 포함)은 자부담하여야 한다. 이로써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의 회원으로 입회비 없이 자동 등록 된다. 이러한 과정은 추천인인 행코 책임교수의 추후 안내를 따르면 된다.
 

우수기관 선정 절차가 완료되면 자신이 대표로 있는 기관(사업장)을 중심으로 행복 코디네이터의 자격자로서 행복비타민 역할을 감당하게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증과 현판을 행코 책임교수로 하여금 전달하여 공식 부착하고 지역사회의 행복 멘토의 일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러한 활동은 추후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에서 뉴스로도 실릴 계획이다.

범국민운동 참여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자 하거나 또는 추천할 만한 기관(사업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에게 문의하면 된다.

 

<공식 입금 계좌>

기업은행 010 7788 2232(국제웰빙 김용진)

 

<세금계산서가 필요할 경우>

22만원을 공식통장으로 입금 후 문자로 서류를 전송해 주세요.

1) 사업자 등록증 사본(국세청 홈텍스 기재 내용으로 필요)

2) 영수증 받을 이메일 주소

3) 성명, 핸드폰 번호, 주소, 생년월일(자격증 취득원서 기재에 필요)

4) 궁금한 점은 010-7788-2232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