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전국에 'DNA힐링센터'가 개설된다

작성일 : 2020-11-01 17:39

영세상공인, 자영업자, 종교기관, 사업장, 단체 등에서 소득사업으로도 추진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에게는 공익적이면서도 평생소득이 가능한 플렌이다.

 

국민행복을 위해 구체적인 대안으로 앞장서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서울대, 연세대, 한남대, 경북대, 부산대, 동아대, 한밭대 등에서 행복 코디네이터를 비롯한 행복강사와 명강사 등 대중강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강사들의 전문육성기관이기도 하다. 

 

코로나19로 언텍트 상황이 지속되면서 대중강의 시장이 마비됨으로 인해 대중강사들의 대량 실직사태만 아니라 가정파탄 직전의 아노미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시민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삶의 멘토로서 행코 책임교수가 공익적인 기여를 하면서도 자신에게는 생활에 도움되는 소득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적극 펼치고 있어 화제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힘차게 펼쳐나갈 프로그램 중 한가지는 과학시스템과의 융합이다. 코로나19로 전국민의 건강염려증이 생겨나고 있는 현실을 타개하는데 효율적인 대안인 'DNA힐링센터'가 그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4차혁명시대의 모방 불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국내외 유전자 분석의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아미코젠퍼시픽 유전자 검사 Geno Solution과 연계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협업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내 몸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형 프로그램 제너두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일기예보와 같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선천적 유전적 특징을 과학적 데이타로 확인함으로서 각자에게 맞는 생활습관을 행코 책임교수가 설계 서비스 하는 시스템이다. DNA힐링센타장 과정을 거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행복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힐링 웰빙 행복을 코디하는 개인맞춤 현장중심의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전국 1천 곳에 세우게 되는 DNA힐링센터에서는 소비자들이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유전자 검사를 간단하게 받는 제노솔루션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1차 제공한다. 이 검사를 통해 11가지 항목의 자세한 분석을 연구소로부터 받게 된다. 연구소로부터 받는 분석자료는 130쪽에 이른다. 그리고 이 검사지를 토대로 DNA힐링센터장인 행코 책임교수가 적절하고 효율적인 라이프 코칭에 돌입한다.

 

적절하고 효율적인 라이프 코칭이란? 단순히 검사결과지를 설명해 주거나 건강기능식품만을 소개해 주는 것이 아니다. 질병 치유에 큰 축이 되는 정서적 부분의 힐링과 생활습관의 웰빙, 주관적 안녕감 회복 등 지금까지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은 저비용 고효율의 서비스를 진행하여 클라이언트의 건강과 행복 코디에 크게 기여하는 일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관계자는 "질병예방과 치유에도 탁월한 유전자 정보 검사를 토대로 하되, 저비용 고효율, 최적화된 고차원적 서비스를 토대로 하기에 5천만 국민들 상당수가 관심 갖는 상황이 도래할 것이다. 협회는 이 프로그램을 1년간 검토 하였으며 이 획기적인 프로그램은 결국 국민행복건강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판단하였기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의 한 축으로 아미코젠퍼시픽의 제노 솔루션 프로그램을 최종 선택했다"고 밝혔다. 

 

DNA힐링센터를 운영하고 싶은 영세상공인, 자영업자, 교회나 종교기관, 단체, 구직자, 퇴직예정자 등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 문의하면 그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