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정서임 탤런트, 연예인 행코 서포터즈 군단 만들 계획

작성일 : 2021-01-10 07:02

연예인을 행복 멘토로 대거 선발하는 정서임 책임교수!
KBS공채 9기 탤런트, 대중가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980년대 초반 KBS탤런트 공채 9기로 입단하여 텔레비전을 통해 안방극장의 주연배우로 등장해서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정서임 탤런트! 그녀가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행복을 위해 앞장서며 '생명존중운동' 및 '행복한 삶 가꾸기 운동가'로 변신했다. 특히 코로나 블루로 삶의 의욕과 자신감을 상실하여 극단적 선택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는 일에 정서임 탤런트가 적극 뛰어가는 행복멘토로서의 인생이모작을 살고 있다.

 

젊은 시절 한 때 극단적 선택을 하려고도 했다가 미국으로 이민가서 독실한 크리스챤이 된 정서임 탤런트는 대한민국에 귀국하여 지난 겨울에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김용진 교수로부터 국제웰빙대학교 온라인 과정과 오프라인 과정을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훈련 받았다.

 

그리고 틈틈이 행코 책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서임 탤런트의 일상은 무척이나 분주하다. 전국을 누벼야 하는 탤런트이며 가수로서의 연예무대활동만 아니라, 이따끔 행복 코디네이터 아나운서로서 자신이 직접 영상뉴스를 만들어 유튜브 '정서임TV'채널에서 공유하느라 더 분주하다. 

 

정서임 탤런트는 "행코 책임교수로서 2021년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할 작정"이라고 밝혔다. 정서임 책임교수가 추진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에도 열심히 하겠지만 틈틈이 탤런트나 가수 등 수많은 연예인들을 행복 코디네이터 서포터즈,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으로 꾸준히 발굴하고, 그 중에서 직업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은 행코 책임교수가 되도록 적극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신축년 새해 목표를 소개했다.

 

그동안 정서임 탤런트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범국민운동 추진 우수사업장을 선정하고 추천하기도 했다. 정서임 탤런트의 추천을 받으면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아주 예쁜 아크릴 현판도 받아서 사업장에 부착한다. 그리고 한국시민기자협회의 행코기자단에서는 뉴스로 사업장을 홍보해 준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 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케 하고 자격증도 발급해 준다. 정서임 책임교수가 진행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에 관심 있는 사람은 행코기자단 아나운서인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에게 문의(010-45100664)하여 코칭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앞장서는 정서임 탤런트

 

1983년 KBS2의 ‘세자매’를 시작으로 주말연속극의 ‘해빙’, ‘엄마는 바빠요’, ‘산유화’, ‘경상도 아가씨’, 반공드라마인 ‘전우’, KBS2 TV문학관의 ‘노래여 마지막 노래여’, ‘B사감과 러브레터’, ‘그해 여름’, KBS TV소설에서는 ‘순애보’, ‘마지막 잎새’, KBS1 대하드라마에서는 ‘여명의 그날’ 등을 비롯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정서임 탤런트가 이제는 행복 코디네이터 연예인 1호 책임교수가 되어 활동을 개시하게 된 것이다. 

협회 본부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