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김보성,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희망의 얼굴상' 수상

작성일 : 2020-10-11 12:29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인물에게 '희망의 얼굴상'을!
'희망의 얼굴상' 수상 후보를 발굴하는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조영관 대표!

 

"국민 여러분! 힘 내세요!"를 외치는 희망의 얼굴 상 수상자 김보성 씨
"국민 여러분! 힘 내세요!"를 외치는 희망의 얼굴 상 수상자 김보성 씨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는 영화배우 김보성씨에게 '희망의 얼굴상'을 수여했다. 희망의 얼굴상은 현실적인 어려움 속에서 자신보다 타인을 위해 모범적인 삶을 살아간 봉사자와 기관을 특별 발굴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최근 김보성씨에게 희망의 얼굴상을 시상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조영관 대표는 "영화배우 김보성씨는 금년 3월에 코로나 19로 대구지역이 심각한 고통에 처했을 때, 사람들이 기피하는 대구에 직접 내려와서 대구시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누어주면서 '힘 내세요'라고 격려한 따스한 이웃애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된 인기 연예인이다"라고 언급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심사위원회(김이환 심사위원장)와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 임원들은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치고 난 뒤에 수상자를 결정하고 희망의 얼굴상을 수여한다.  그동안 '희망의 얼굴상'은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전 국무총리),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민갑룡 전 경찰청장 등 유명인사들이 수상하였다.

 

심사위원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코로나19로 희망이 사라지고 우울지수가 높아지는 현 상황에서, 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의 인물 발굴 및 격려 행사는 여러모로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함에도 중단하지 않고 이 일을 지속하는 주최측에 깊은 박수를 보낸다. 또한 뜻 깊은 희망의 얼굴상을 수상한 분에게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로서 따뜻한 축하를 보낸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는 '대한민국 천년 희망 프로젝트'로 '희망의 얼굴상' 외에도 '명품 명인 인증'행사를 하고 있어 화제이다. 9일(금) 오전 11시에는 15호 명품수상식을 개최하고 오후 3시에는 명인수상식을 개최하였다.

 

제15호 명품수상은 'UN(한글0세계평화지도' 선정한 한국 세계 평화작가가, 제5호 명인수상은 최강 달인인 문병삼 소금빛 프랜차이즈 대표가 수상하였다. 과거와 달리 코로나19에 의한 정부의 집합제한 방침에 따라 인해 행사 필수 진행요원과 심사위원 중 일부만 참석하여 전달하는 약식행사로 진행했다.

 

명인 명품상 심사위원은 조영관(도전한국인본부 대표), 김기수(FDA ASIA LLC 대표), 정인균(법무법인 준 대표변호사), 김용진(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채수창(한국행정사회 회장), 양영종(한양대 교수) 등이다. 추천 발굴은 도전한국인본부 사무실(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0. 프린스텔 404호(국회의사당역. 02-3775-0708)로 하면 된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