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행복의 날' 기념, 전가족 행코 자격 취득 특별 장학 행사

작성일 : 2021-03-03 05:59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전가족 행복 코디네이터 되기 운동 추진!
3월 20일까지 전 가족에게 국내 최초 특별행사로 추진한다.

 

 

"코로나 19 팬데믹만 아니라 과학기술시대에 자연스러운 현실이 되는 인간소외 현상은 부정정서의 심화를 불러 올 것이고, 그에 대한 긍정정서를 강화하는 긍정심리학의 솔루션이 우리 사회에 확산되지 아니하면 현대인류의 생존 자체가 크게 위협받는 빅뱅같은 위험사회가 도래할 것이다. 따라서 국민행복에 도움될 행복 프로그램을 준비해온 NGO기관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전 국민의 행복 코디네이터 되기 운동의 스텝1으로서 오는 20일 '대한민국 행복의 날' 기념으로 전가족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 취득 특별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밝혀 지성인들과 리더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청도자연캠프장의 연못(사진촬영 이광식 부부)
청도자연캠프장의 연못(사진촬영 이광식 김정례 부부)

 

지난 1일 협회가 힐링과 웰빙 공간으로 가꾸고 있는 청도자연캠프장(청도군 운문면 마일리 산 179)의 아담한 연못에 내린 설경을 감상하기 위해 캠프장을 방문한 협회장과 사무총장과 윤박사는 현장에서 대한민국 행복의 날 기념으로 전가족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 취득 특별 서비스를 통해 "나도 행복하게 살 수 있고, 타인에게 행복한 삶을 코디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라는 큰 자신감을 안겨주는 행사를 진행하자고 결의하게 되었음을 김동호 사무총장은 소개했다.

 

따라서 3월 20일까지 누구든지 어떤 가정이든지 다음 절차를 신청하면 온라인 강좌 동영상 3개를 수강함으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을 특별 장학 혜택으로 취득할 수 있다. 자격 취득방법은 68명의 행코 책임교수 중 1인의 추천과 작성 대행을 받아도 되며, 행복자격증 사이트에서 직접 접속해서 진행해도 된다.

 

자격증 사이트에 직접 가입할시에는 가족 대표자가 온라인 사이트(http://행복자격증.한국)에 회원가입후 <추천교수>란에 '행복의 날 특별 장학"이라고 기재하고 <추가항목>에 함께 행코 인턴 자격을 취득하고자 하는 가족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기재하고 총 금액 24만원을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특별 가족장학혜택으로 2명 이상 5명까지 추가금액 없이 행코 인턴을 취득할 수 있다. 단 자격증 취득의 최소 연령은 중학교 1학년 이상으로 하며, 오는 3월 20일 밤 12시로 행사는 종료된다. 만일 협회가 가족관계 증명을 요구할 경우에는 응해야 한다. 주무부처인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2013-0880호로 등록된 자격증은 발급번호와 함께 동영상 강좌 수강후 1주일 정도 지나면 등기우편으로 배달된다.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책임교수는 "우리 협회가 국민정신건강에 자신감을 갖는 행코 개미군단을 많이 배출하여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반사이익을 얻고자 하는 웰빙 솔루션을 적극 반영한 것은, 21주년을 맞이한 협회의 생일잔치를 범국민 축제로 만들자는 행코 창시자의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다"고 소개한다. 21세기 신직업에 자리잡을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동차 운전면허증보다 더 필요한 웰빙라이프 라이센스 취득 행사와 더불어 행복강연센타, 힐링센타, 행복 서포터즈, 행복도우미 운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협회 홈페이지(http://kangsanews.kr)에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