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코로나 시대 행복멘토 육성중

작성일 : 2021-04-14 08:14

코로나블루를 극복하는 라이프 코칭 전문가를 육성중!
웰빙과 웰리빙에 관련된 전문강사를 육성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시국이 어수선한 가운데 21년 역사의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누구나 갈망하는 행복한 삶을 경영하고자 하는 최고의 욕구를 만족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행복 프로그램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어 화제이다.

 

 

 

지난 월요일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협회 산하기관인 국제웰빙대학교에서 육성중인 70명의 행코 책임교수중 일부 후보 책임교수들과 함께 경북 경산에서 모임을 개최하였다. 이날 김용진 교수는 "코로나19 시대에 바이러스보다 더 무서운 것은 개인적 자존감과 자신감 하락과 관련된 정신적인 병리현상이다. 이러한 것은 국가경쟁력에도 크게 작용한다. 따라서 지금까지 우리 행코 책임교수들이 추친해 온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그램이 강의나 강연, 행사나 상담, 교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행코 책임교수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양질의 정신면역력 극대화에 크게 기여하는 봉사자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행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는 뜨거운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 우리 함께 그 사명감을 지속시켜 보자"라고 수퍼비전을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본부와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한상공협의회, 국제웰빙대학교, 통일한국행복교육원 등 행코 책임교수들이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산하기관과 함께 장기비전을 구축하며 전국적으로 인재를 규합하고 있다. 참고로 행코 책임교수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