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이대영장학회, 가정의 달 후원활동 실시

작성일 : 2021-05-13 20:47

이대영장학회/봉사회가 행복 서포터즈 활동진행!
가정의 달의 행사로 훈훈한 사회를 만든 봉사단!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곳곳에서 사랑의 나눔 행사가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행복나눔운동은 코로나19로 힘들어진 대한민국에 활기를 불러 일으키는 '다함께 잘 살기 운동'에 해당된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강조하며, 특별히 행복나눔운동에 모범을 보이고 있는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가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대영장학회/봉사회를 언급하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에 의하면 "이대영장학회 및 봉사회(회장 이대영), 인제사랑봉사회(회장 고성주), W.J기부천사회(회장 천진복), 같이가치봉사회(회장 고봉희) 등 4개 봉사단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며 21년 5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강원도 원주시, 춘천시, 강릉시, 인제군 등 저소득층 가정 및 독거노인 가정을 개별 방문하며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들은 코로나19 때문에 단체 방문을 지양하고 대표자가 대표로 방문하여 정부의 방역지침도 준수하면서도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라고 활동상황을 소개했다.

 

 

한편 1998년 3월부터 지금까지 24년간 매년 설날과 추석에 이러한 취지로 나눔활동을 총진행한 국제웰빙대상 수상자인 현역 육군간부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는 "코로나19로 외롭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작은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기대하며 모든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전해 드렸다. 가정의 달에 외롭지 않고 행복한 웰빙의 삶을 살아가시기를 기대하고 응원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