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신규 3인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임명

작성일 : 2021-06-11 05:50

국민행복 프로그램의 행복 코치 3명이 탄생하다!
고선옥박사, 박서영대표, 문운석대표가 임명되다!

 

 

김용진 교수, 고선옥 박사, 박서영 대표, 문운석 대표, 김정순 원장, 김문호 대표(좌로부터)

 

위드 코로나 시대가 장기화 됨으로서 국민행복감 상승을 위해 정부에서도 다각적인 대안을 마련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행복 프로그램의 메카로 알려져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10일(목) 협회장 김용진교수의 집무실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3인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토탈라이프코칭의 비전과 로드맵, 메뉴얼을 공유하여 대중강사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다.

 

고선옥 책임교수, 김정순 책임교수, 박서영 책임교수, 문운석 책임교수, 김문호 책임교수, 김동호 책임교수(좌로부터)

 

금년들어 두번째로 진행된 신규 행코 책임교수 면대면 교육 및 임명장 수여식에는 9개 대학에서 명강의를 우석대학교 아동복지학과 교수로 25년째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선음률놀이교육심리연구원장 고선옥 박사, '아프면 이 책을 보면 된다'라는 책의 저자로서 대체의학의 힐링 권위자로서 뼈를 따뜻하게 함으로서 다양한 난치병을 치유하는 온열요법 창시자인 온골요법연구소장 문운석 대표, 그리고 주)화진화장품 교육부 전무로 21년간 근속하였고, 메이크업 및 아티스트, 대학교 겸임교수, 웃음치료강사,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청주지부 이사로 활동중인 주)서영뷰티 박서영 대표이사가 국제웰빙대학교의 온라인 과정을 마치고 훈련받아 김용진 교수로부터 직접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장을 전수받았다.

 

한상황 책임교수, 박서영 책임교수, 문운석 책임교수(좌로부터)

 

한편 이날 임명장 전수식에는 70명의 동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중에서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책임교수(회덕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정순 책임교수(세종시 도도림평생교육원장), 김문호 책임교수(경찰위원회 부위원장), 그리고 공군대령으로 예편한 한상황 책임교수(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장) 등이 방문하여 3명의 신임 책임교수들을 축하하였다. 

 

신규 행코 책임교수들과 선배 책임교수들과의 친교시간

 

또한 지난주에 행코 인턴 금산 27기 15명을, 이번주에 행코 인턴 금산 28기 7명을 배출한 행복본부 중부지부장 권숙예 책임교수(두손요양보호사교육원장)는 행코 인턴육성과 시간이 겹쳐 참석하는 대신 축하메시지를 보내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1세기 대한민국 5천만 국민의 힐링과 웰빙 솔루션을 제공하며 조력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육성중에 있다. 인생이모작을 보다 더 의미있고 즐겁고 보람되게 만들고자 하는 사람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비전을 공유할 수 있다. 행복 코디네이터는 2013-0880호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한국직업능력연구원으로 개칭)에 등록된 민간자격이며 주무부처는 교육부이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