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이명자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 부회장 임명받다

작성일 : 2021-07-14 05:51

한강문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가 이명자 부회장 임명!
문학인으로도 활동하는 행코 책임교수 이명자 박사!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산하기관인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는 "7월 14일부로 이명자 박사가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 부회장으로 활동하게 되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어린이집 현역 원장으로는 최초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된 이명자 박사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당곡2로 30에 있는 중앙무지개어린이집 원장으로서, 서남대 교육학박사, 인천대 사회복지학박사이다.

이명자 박사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코로나 시대 신직업으로 부상하는 행복 전문가를 육성하는 가운데 한국강사문인협회의 대표회장인 범대진 박사의 큰 비전이 너무 좋아서 한강문 임원으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 많은 문학인들을 영입하고 함께 서울대 등에서 문인들간의 교류도 진행하도록 부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인 범대진 박사는 "창의영재교육 전문가인 이명자 박사가 우리 한강문의 임원이 되어 기쁘다. 이명자 박사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하고 성산효대학원대학교에서 청소년지도학으로 석사를, 그리고 서남대학교에서는 교육학박사를 취득하였고 인천대학교에서는 사회복지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교육자이다. 게다가 71명의 상당한 실력과 경륜과 인격을 갖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임명받은 행복멘토로서, 16년째 요양원의 심리상담사로 활동했다"라고 소개했다.
 

 

이명자 박사는 국제웰빙대상(2020-20호)을 수상했으며, 국회교육위원장 표창,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표창, 인천대학교 총장상, 그리스도대학교 총장상, 인천시장 표창장, 인천남구 구청장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는 사회봉사자이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