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대상]

2021-16호 유인순 대표

작성일 : 2021-11-08 13:15

유인순 여사가 국제웰빙대상 수상자가 되다.
위트 코로나 시대, 희망과 용기를 주는 유인순 대표!

 

 

 

20여년간 국민행복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행복강사를 배출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쑤니네 농장 대표인 유인순 행복 코디네이터에게 국제웰빙대상 2021-16호를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유인순 여사를 국제웰빙대상 수상 후보자로 적극 추천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에 의하면 "2008년부터 2014년까지 학원을 운영하고 그 이후에는 보육교사 및 인성지도사, 한국전래놀이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북아트지도사, 대중음악지도사, 합창지도사, 스키드로더, 종이접기지도사 1급 등의 자격을 취득하면서 웰빙라이프 플래너로 활동해 온 유인순 대표는 완주농업기술센터의 농업인대학 및 강소농교육과정을 수료하였고, 초경량비행장치 조종자 자격도 취득한 활기찬 여성이다. 또한 완주농업기술센터의 1인 미이더 농부 크리에이터 유투브 과정을 수료하고 '쑤니네농장'이라는 유투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여성지도자"이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국민정신건강과 웰빙에 기여한 자들을 선별하여 2012년도에 서울대학교에서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수여하고 있다. 국제웰빙대상 수상자 중에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장관상 등을 수상한 고위공직자, 지도자, 경제인, 기업인, 교육자, 대중강사 들도 상당수이다. 국제웰빙대상은 매년 20명 이내로 수여하고 있으며 추천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80명중 1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서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여한다. 심사위원장은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이며 심사위원으로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들,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대표회장 김동호 교수), 대한상공협의회(대표회장 박재완 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박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