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대상]

2021-05호 하태찬 가수

작성일 : 2021-02-01 15:19

'어둥아' 음반으로 전국가수 데뷔한 하태찬 가수!
행복감 향상을 위해 헌신한 공로로 국제웰빙대상 수상!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인 대구한의대학교 임용숙 박사의 추천에 의하여 '하태찬 노래교실' 원장인 하태찬 가수에게 국제웰빙대상 2021-05호를 수여하기로 2월 1일(월) 결정했고, 기념패는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언택트 수여를 하게 된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2017년 '어둥아'라는 음반을 발표하고 노래교실과 산사음악회, 체육대회, 송년회, 칠팔순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에 초청 가수로 활동해 온 하태찬 가수는 '하태찬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하여 가요제 심사위원, 대구컬러풀 가요제, 쇼뮤직스테이지 전속출연, 대한가수협회 가요콘서트, 아이넷티비 등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였다.

 

하태찬 가수는 KT올레티비가 선정한 '최강 스타상'을 2017년에 수상하였다. 그리고 2018년에는 한국문화예술협회 가수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도에는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의 유투브 채널인 '인생이모작'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국제웰빙대상 수상을 추천한 임용숙 박사는 "음악에 대한 깊은 애착과 사람에 대한 진심으로 음악지도를 하고 있는 하태찬 원장은 음악을 통해 지쳐가는 심신을 힐링하는데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이다. 나 자신도 하태찬 가수의 코칭으로 대중가수로 공식 데뷔하였을 정도로 가수 지망생들에게 꼭 필요한 멘토링을 하는 멋진 선배가수이다. 가수가 꿈인 사람의 행복감을 이루도록 도와주는 정말 멋진 행복 서포터즈이고 행복도우미 역할을 하는 멘토 가수이다"라고 추천 이유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