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국게시판

HOME>커뮤니티>방송국게시판

행코 책임교수 3명, 기자 아카데미에서 훈련 받는다

  • 행복본부
  • 2020-12-08 07:06:00
  • hit787
  • vote1
  • 121.153.5.15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3명이 시민기자가 된다.
국민행복강사의 추천으로 행복 파파게노 비전 갖는 행복멘토들!
 
기자아카데미에서 훈련받는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
기자아카데미에서 훈련받는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

세상이 불안하고 불행스러운 상황이 될수록 행복한 세상에 대한 희망의 소리는 더 짙어져야 하고 증폭되어야 한다. 지금 대한민국에는 행복감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행복 파파게노가 절대 필요하다. 더우기 코로나 3차 확산시기에 봉착하면서 국민정신건강과 보건은 엉망진창이 되어가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국제웰빙대학교 출신들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이 행복 파파게노가 되기 위해 기자아카데미에서 훈련을 받게 되어 화제이다.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의 한국시민기자협회 교육장에서 한국시민기자협회 사무총장 고성중 기자의 기자 훈련을 받는다. 기간은 오늘부터 내일 오후까지이다.

오순금 행코 책임교수
오순금 행코 책임교수

이 과정은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의 기자아카데미와 연계되어 있다. 수료하면 정식 기자증도 받아서 시민기자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과정에 참여하는 행코 책임교수 3인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행복방송국 기능을 감당하게 된다. 미담사례와 행복감을 증진시킬 수 있는 뉴스들을 발견하는 즉시 기사화하여 뉴스포털1을 통해 송출하게 된다. 이번 기자아카데에는 서귀포시청 국장으로 퇴직하고 제주에서 DNA힐링제주센터 센터장을 하고 있는 오순금 행코 책임교수, 여수시체육회 사무총장 퇴직후 남도캠프장 촌장을 하고 있는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 그리고 FDA자문위원인 아미코젠퍼시픽의 여성리더 박희숙 행코 책임교수가 참여한다.

박희숙 행코 책임교수
박희숙 행코 책임교수

이들 3인을 한국시민기자협회에 추천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이들 3인의 행코 책임교수가 기자 아카데미 과정에서 실무를 잘 익히고 돌아와서 힘든 대한민국에 희망과 꿈과 용기를 북돋워주는 행복 파파게노 역할을 잘 하기를 기대하고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용진 교수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의 인문학교수이기도 하다.

제주도에서 행코 책임교수들 워크숍이 끝나고
제주도에서 행코 책임교수들 워크숍이 끝나고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