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로나 시대.. 행코 책임교수 신직업으로 눈길

작성일 : 2020-10-16 18:16

▲사진설명 =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을 알리는 텔런트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


 

 


탤런트 정서임씨가 적극 안내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이미 49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선발되어 활동중이다.

1983년 KBS2의 ‘세자매’를 시작으로 주말연속극의 ‘해빙’, ‘엄마는 바빠요’, ‘산유화’, ‘경상도 아가씨’, 반공드라마인 ‘전우’, KBS2 TV문학관의 ‘노래여 마지막 노래여’, ‘B사감과 러브레터’, ‘그해 여름’, KBS TV소설에서는 ‘순애보’, ‘마지막 잎새’, KBS1 대하드라마에서는 ‘여명의 그날’ 등을 비롯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정서임 탤런트!

정서임 탤런트가 이제는 가요무대에 출연하는 대중가수로만 아니라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연예인 1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어 중장년의 인생이모작 행복도우미로, 영세자영업자들의 사기 진작 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면 우리 사회에 기여 할 가치있는 일이 참 많아진다. 그래서 현역 교수나 성직자, 대중강사만 아니라 퇴직 공직자나 기업경영인, 직장인, 프리랜서, 심지어 현역 공무원들도 행코 책임교수 과정에서 행복 프로그램 멘토인 김용진 교수로부터 알찬 쪽집게 훈련을 받고 있다. 행코 책임교수로서 제대로만 활동하면 실제적인 활동 반경이 엄청 넓고 또 의미있고 보람있는 중년을 보낼 수 있으며, 경제적 소득도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행코 책임교수로서의 의미있고 보람된 삶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작년 연매출 150억보다 금년에는 10% 이상 매출을 상승시킴으로서 전국 농협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보은농협 김정옥 지점장과 행코 책임교수 동기생으로 훈련받은 연예인1호 행코 책임교수 정서임 탤런트(유투브 정서임TV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매력적인 이유'를 이렇게 손 꼽아 솔직하게 설명하고 있다.

첫째, 행복강의의 철학, 심리학, 긍정심리학, 행복학 등의 이론적 체계를 배우게 되어, 세대별 맞춤 행복특강을 진행할 실력을 갖춘 행복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둘째, 책임교수가 되면 '행복한 세상 만들기-범국민운동 참여 우수 기관'을 전국 어디든지 협회로 추천하여 선정되게 함으로써, 영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의 영업현장에 큰 활기를 불어 넣는 참 보람된 일을 하게 된다. 

 

셋째,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이나 행복 코디네이터 준전문가를 그동안 잘 구축되어 있는 협회의 온라인 과정으로 육성하거나 또는 책임교수가 직접 교육하거나 상담, 코칭을 진행할 수 있어, 행복 바이러스 확산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넷째, 주변의 훌륭한 리더를 영예로운 '국제웰빙대상' 수상 후보자로 협회에 추천할 자격을 갖는다. 2012년도에 서울대에서 수여하기 시작했던 이 상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2020년에는 15명이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했다.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이낙연 전 국무총리 등이 수상한 (사)도전한국인본부의 '희망의 얼굴상' 심사위원인 김용진 교수가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장이며,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단에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침으로서 품격 있는 대상이다.

다섯째, 행코 책임교수가 되고 나서 별도 개설과정을 거쳐, 행복학교, 행복충전소, 행복보건소, 행복방송국 등을 자신의 거처에서 직접 운영하며 행복멘토로서 행복하고 의미있게 웰에이징 할 수 있다. 

여섯째, 자신의 스펙이나 명함, SNS 등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명시하여 홍보 할 수 있다. 참고로 행복 코디네이터는 코로나 시대가 정리되고 나면 정신적 복구가 필요한 상황이기에 많은 사람들과 직장 등에 꼭 필요한 명품직업군의 선두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 직업전문가들은 예측한다.

일곱째.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침체상황이다. 그래서 요즈음은 제2의 창업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이다. 그러나 행코 책임교수는 비용도 얼마 들지 않고 책임교수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또한 은퇴없이 일평생 행복한 일을 하게 되며, 노력의 댓가도 상당히 생겨나기 때문에 인생2모작의 필수 챤스로 이 기회를 잡는 것은 인생이모작 로또 당첨에 비교할 만큼 매우 잘 한 일이라고 하겠다.

정서임 연예인1호 행코 책임교수는 유투브 '정서임TV' 에서 자신의 연예활동 관련 과거 영상, 대중가수로서의 현재 영상, 그리고 뉴스포털에 기사화 된 행복 코디네이터 소식을 정서임 탤런트가 영상 뉴스로 자체 제작하여 실시간 방송중이다.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우수기관(사업장) 인증' 받는 일이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과정'에 관하여 정서임 탤런트의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유투브 '정서임TV'를 구독하고 공개된 전화로 상담하면 된다.

보다 더 자세한 실시간 정보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