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본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 신축년 대표회장 인선

작성일 : 2021-01-01 14:48

신축년 '해피슈머' 시대를 선도할 핵심인물이 인선되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행복 코디네이터로 앞장선다.

 

 

코로나와 지루한 1년간의 싸움으로 신축년을 맞이한 이제 코로나 백신 접종을 눈 앞에 두고 있다. 그러나 백신접종이 되고 코로나가 잠재워진다고 하더라도 코로나로 인해 무너진 경제와 인간관계, 부정정서의 심화 등은 상당한 치유기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행복을 위해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을 2013년도에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하고 행코 책임교수 요원을 집중 육성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1일 10시에 랜선을 통한 협회 본부와 산하기관 임직원 시무식을 개최하고 협회의 수퍼비전을 확산시킬 적임자를 임명했다고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밝혔다.

 

서울대에서 개최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사 자료사진(김용진 협회장,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김용진 교수는 자신이 창안한 신조어인 '해피슈머(happisumer)' 즉 '행복관련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신축년에 급증할 것이며, 이에 대한 정직하고 효과적인 행복 컨텐츠로 국민행복에 기여하자고 랜선 워크숍 특강에서 밝혔다.

 

그리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본부는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와 행복본부장 정인경 행코 책임교수가 유임되었으며, 2021년 신축년 행코만세운동을 펼쳐나갈 협회 산하 6개 기관의 대표는 다음과 같다.

 

국제웰빙대학교 총장 김용진 교수,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신임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3대), 한국강사문인협회(한강문) 신임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3대),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유임),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행코총) 대표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유임), 통일한국행복교육원(통한행) 원장 조민희 박사(유임).

 

 

2020년대 위드 코로나 시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힐링과 웰빙으로 선도하는 신종직업인 행복 코디네이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진입도 상담할 수 있다.

 

협회 본부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