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한국강사문인협회 시낭송(해오름) 포럼 모임

작성일 : 2021-09-12 21:45

위드 코로나시대 정서적 웰빙 향상을 위한 문인포럼 개최!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가 기획!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국민행복감 향상을 위한 문학인들의 포럼이 오는 25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의 봉천역 3번 출구에 인접한 테이블1629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낭송(해오름)과 포럼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범대진 박사)가 주관한다. 후원으로는 국민행복 프로그램의 메카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와 출판사 덕산각, 그리고 스마트라이프함성이 후원한다. 

 

1부로는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인사와 한국강사문인협회 임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서 2부로는 시낭송(해오름) 및 임원 임명장 수여식, 시상과 포럼이 진행된다. 접수는 시낭송 참여자 모두 증명사진과 낭송할 시, 인적사항을 대표이메일(ars01@naver.com)로 접수해야 하며, 참가비 3만원은 현장에서 당일 접수하면 된다.

 

이 행사를 기획한 범대진 박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문학인들의 건강한 교류를 더 이상 미룰수 없다고 판단했다. 따라서 정부의 방역지침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2012년에 서울대학교에서 창립한 한국강사문인협회가 이 시대에 희망을 주는 문학인을 꾸준히 발굴하고, 이들이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이 시대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주는 인재가 되도록 적극 길을 터 줄 생각으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소개했다.

 

행사의 총진행은 범대진 박사의 추천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된 임홍빈 사무총장이 맡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시대적 선견지명을 가진 범대진 박사가 이끌고 있어 주목하지 않을수 없다. 유명저서인 베스트셀러 '명견만리'와 유투브 채널 '범대진박사TV'를 통해서도 우리 사회에 큰 이정표를 제시하는 한학에 밝은 인문학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국적으로 문학적 소양을 갖춘 지성인들이 한국강사문인협회를 통해 범대진 박사와 함께 큰 일을 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 포럼이 서울대에서 개최된 그 때보다 더 알차게 진행되기를 응원한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