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총연합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9명이 추가로 탄생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9명이 추가로 탄생된다

작성일 : 2021-10-06 13:23

국민행복감 증진의 전문가로 육성되는 행복 멘토들!
코로나 블루를 힐링하는 행복코치 79명에 합류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임명장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임명장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2000년도부터 웰빙코칭아카데미를 통해 웰빙, 힐링 그리고 행복한 삶에 대한 코칭 프로그램 개발 및 웰빙전문가를 육성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63. 혜인빌딩 2층에 위치한 재)청소년행복재단에서 그동안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학습과정을 마친 9명의 예비 책임교수들을 대상으로 면대면 교육 및 책임교수 임명장과 해당 자격증 전수식을 개최한다.

 

이날 교육과정은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 창시자 김용진 행복교수가 총진행하며,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이해력을 증진시킴과 더불어 행코 책임교수의 수퍼비전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기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에 대한 소개와 위드 코로나 시대에 행복 코디네이터가 주요 공략해야 할 방향성에 대해 논의도 하게 될 전망이다. 참고로 행복 코디네이터는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민간자격으로서 21세기 코로나시대 대한민국 신직업의 으뜸 아이콘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행복 코디네이터 만세운동을 펼치고 있는 박찬호 책임교수와 김용진 교수(좌로부터)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이번 워크숍에 참석 대상자로 선발한 예비 책임교수는 71호 이정인 사무총장, 72호 이종덕 교수, 73호 임홍빈 대표, 74호 이은정 박사, 75호 박미란 가수, 76호 임주완 박사, 77호 전옥란 박사, 78호 정병식 박사, 79호 이상덕 강사이다. 이외에도 기존에 임명받은 행코 책임교수도 협회와 사전 협의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참고로 코로나 방역 정부지침에 따라 협회는 음료수 일체를 제공하지 않으며, 손소독과 강의시간 내내 마스크 착용, 일정 인원만 참석 허락 등을 강력히 준수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