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김주현 대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80호 진입

작성일 : 2021-10-13 10:51

고선옥 박사의 추천으로 행복멘토의 길에 들어선 김주현 대표!
전국 농업인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으로 인생이모작 시작할터!

 

 

 

 

김주현 대표가 선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활동하는 고선옥 박사의 추천으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 책임교수 80호로 진입하게 되어 농업경영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주현 대표는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그리고 평생교육사의 자격을 취득한 만학도이다. 현재 주말농장의 대표로서 자신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 농산물로 만든 수제 먹거리를 국민에게 제공하고 있는 모범 농업경영자이다. 농촌의 희망 아이콘이 되고 있는 김주현 대표를 21세기 위드 코로나 시대 신직업군에 자리잡을 행복 코디네이터(한국직업능력연구원 2013-0880호)를 육성하는 행코 책임교수 80호로, '꿈 재능 전국문화예술대회 예선과 본선 진행 및 대학강의 등으로 무진장 바쁜 고선옥 박사가 적극 추천한 사유는 이러하다.

 

 

 

고선옥 박사의 추천사에 의하면 "김주현 대표는 대리만족힐리지 농촌체험 휴양마을의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마을 전체 주민들의 행복과 웰빙을 선도하고 있는 마을지킴이이다. 농사체험, 만들기 체험, 먹거리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힐링에 적합한 객실 12개와 실내체육관, 2개의 강의실, 수영장과 샤워실, 식당과 노래방, 놀이터, 운동장까지 갖춘 웰빙쉼터에서 영유아부터 시니어에 이르기까지 워크샵, 수련회, 각종 모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존경받는 리더이다. 김주현 대표가 공을 들여 가꾸는 1500평 정원이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꽃이 활짝 피어 임실군 축제의 핵심 관광명소가 되고 있음을 볼 때, 김주현 운영위원장의 성실함과 열정이 코로나 블루로 고통중인 국민들의 행복감을 증진시키는 곳으로 발전된다면 행복 대한민국 구현도 앞당겨지리라 확신하여 행코 책임교수의 길을 추천하게 되었다"고 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인재개발원인 국제웰빙대 김용진 총장은 "전라도와 광주광역시의 핵심 여성인물로서 9개 대학교의 명강의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행코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의 신망과 추천을 받은 김주현 대표가 행코 책임교수로 훈련받도록 협회가 결정했다.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와 한강총 사무총장 고선옥 박사 등을 중심으로 전국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10만명을 육성하고 코로나 시대 신직업군에 행코가 자리잡는 날이 앞당겨지기를 기대한다. 또한 새로운 인생이모작의 길을 선택한 김주현 대표의 행코 책임교수 훈련 진입을 진심으로 환영드린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행복 코디네이터 80호 예비 책임교수로 진입하게 된 김주현 대표는 협회 홈페이지 국제웰빙대에서 온라인 과정을 통해 먼저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학습하게 된다. 자격과정에서는 행복지도사, 행복상담사, 행복교육사 그리고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준전문가 과정을 학습한다. 이후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행복교수와의 면대면 교육을 통해 행코 책임교수 80호로 정식 임명장을 받아 전국적인 행복 멘토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자유롭게 행코 인턴 등을 육성하게 된다. 행코 책임교수로서 웰빙라이프 코칭 및 멘토링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고선옥 박사의 상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