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행복 코디네이터 용인센터 센터장 임주완 박사, 행코 인턴 1기 육성

작성일 : 2021-12-28 11:20

긍정심리 확산시킬 용인시 행코 1기 7명이 탄생되다!
정신건강증진 전문강사 임주완 박사, 발 벗고 나섰다!

 

 

코로나 사태가 엄중한 까닭에 2022년을 앞둔 현 상황이 어수선하다. 국민들의 생계는 위협받고 있고 그것만 아니라 정신건강에 빨간 불이 들어오고 있다. 시급히 정신건강증진 전문가들이 배출되어야 할 싯점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 책임교수 임주완 박사

 

이러한 가운데 최근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로부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거치고 책임교수로 임명받은 임주완 동양철학박사가 용인시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발벗고 나서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임주완 박사는 '노자의 新주석서'의 저자로 동양철학에 박식한 식견을 가진 인문학자이다.

 

임주완 박사는 온라인 과정을 통해 학원 원장들과 학원 운영관계자 7명이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취득하게끔 하였다. 임주완 행코 책임교수는 이번에 이경희 행코 인턴, 심수인 행코 인턴, 정영숙 행코 인턴, 공정희 행코 인턴, 박현선 행코 인턴, 정혜진 행코 인턴, 문금채 행코 인턴을 용인시 1기로 탄생시켰다. 이들 대부분은 교육 전문가들이라고 임주완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임주완 박사의 저서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지난 27일 임주완 행코 책임교수를 행복 코디네이터 용인센터 센터장으로 공식 임명하였다. 앞으로 임주완 박사는 108만 용인시민의 약 1퍼센트인 1만명을 행코 인턴으로 육성하고, 이들을 용인시 행복 서포터즈단의 멤버로 위촉하여 용인시민의 행복감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개시할 계획이다. 또한 임주완 용인센터장은 이들 행코 인턴의 1퍼센트인 100명을 행복 코디네이터 준전문가로 육성하여 용인지역 행복멘토로 위촉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들 중에서 탁월한 재능과 학력과 좋은성품을 갖춘 행복 코디네이터는 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일부 장학과정에 적극 추천하여, 21세기 신직업군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로드맵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