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정서임 방송국을 개설한 정서임 탤런트가수

작성일 : 2021-05-10 04:25

개인방송으로 행복운동 펼치는 행코 책임교수!
명강사 노민MC와 함께 부산에서 방송 출연!

 

 

 

최근 명품배우 한지일씨와 토크쇼를 진행한 유투브 '정서임TV'의 정서임 텔런트 가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 KBS공채 탤런트 9기 출신으로 화려한 배우 활동을 하다가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던 정서임 탤런트는 오랜생활의 이민을 정리하고 3년전에 귀국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수퍼바이저인 김용진 교수를 만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훈련받았다.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는 연예활동을 통해 국민행복감 상승을 위해 앞장서는 것이 자신의 인생이모작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최근에 '정서임방송국'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정서임방송국은 플레이스토아에서 앱을 다운받을수 있고, 가입자에게는 매일 날씨정보를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실시간 받을 수 있다. 또한 5개의 생방송 채널을 가동할 계획이며,지난 방송도 볼 수 있고, 건강과 뷰티 켜뮤니티 등 다양한 소통공간을 접할 수 있다.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는 "앞으로는 크리스챤으로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국민들께 웰빙과 힐링 프로그램을 소개하는데 앞장설 것이다. 행복 프로그램의 메카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한 행복지도사,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행복 코디네이터 자격 과정을 공부하고 취득한 행코 책임교수로서 행복 멘토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싶다. 다양한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이 정말 많이 바쁘지만 틈틈이 행복 특강이나 신앙간증, 행복 코칭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그간의 활동을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설립자인 김용진 교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인 정서임 탤런트가 우리 협회의 명강사 육성기관인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출신 명강사인 노민 MC와 함께 지난주에 부산에서 방송출연을 한 것을 축하한다. 70명의 행코 책임교수들의 다양한 활동에 박수를 보낸다. 외국에는 고독청이라는 정부부처가 있을 정도로 행복감을 상실하고 고독감과 자살충동이 높아져가는 이 시대에 각자의 달란트를 적극 활용하여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웰에이징을 비롯한 토탈 웰빙라이프를 코칭하는 책임교수들께 무한한 박수와 응원을 보낸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