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김용진 교수, 행복인문학 특강 진행

작성일 : 2021-06-24 14:55

크리스탈컨벤션센터에서 세미소 3기 원우회 대상 특강!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행복교수의 특강

 

 

 

지난 목요일 대전 크리스탈컨벤션센터에서 세종미래융합소사이어티(세미소) 최고위과정 정규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이 과정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김정순 원장이 개설한 세종과 대전 청주 및 중부권 기업인과 고위직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이다. 뽀빠이 이상용 씨를 비롯하여 국내외 덕망있는 인사들이 매주 특강형식으로 진행하며 원우들 간의 다양한 상호 정보 교류도 이루어지고 있을 뿐 아니라, 김정순 원장의 열정과 비전 그리고 젊은 임태훈 부원장의 역동적인 진행으로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행복인문학자로 널리 활동하고 있는 대학교 철학교수 출신의 김용진 교수가 "현대 기업인의 롤모델로 급부상하는 세종대왕의 인문학적 삶과 영향 분석'이라는 주제로 세종대왕의 다양한 철학적 관점을 짚어나가며 강의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50여명이 등록한 세미소 3기 과정에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를 비롯하여, 서울동부검찰청 임채원 단장, 정호승 시인, 이상용 MC, 성선제 국제변호사, 충남대 조남인 장군, 도립대 류지원 박사, 우송대 김영란 박사, 동국대 소재학 교수, 카네기 이태성 부원장, 임태훈 부원장 등의 인사가 강의를 맡고 있다. 세미소에 등록하여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유망리더들과 소통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세미소(세종특별시 나성동 716 참미르빌딩 305호/044-867-6693~4)로 문의하면 된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