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백범기념관에서 대상을 수상한 행코 책임교수들

작성일 : 2021-07-19 06:22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 경제문화공헌대상 수상!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 공로상 수상!

 

이유연 회장과 최중환 사무총장의 수상을 축하하는 임원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지난 30일 백범기념관에서 시사연합신문 창간 13주년 기념으로 범국민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두 분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는 대한민국경제문화공헌 대상을 수상하였고,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는 공로상 및 문화예술작가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라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정치부분에는 홍문표 국회의원과 김선동 국회의원이 수상하였으며, 문화예술부문에서는 탤런트 박은수 씨, 가수 장은숙 씨, 가수 김국환 씨, 트롯가수 신인선 씨가 수상하였다.

 

수상하고 있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
수상하고 있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

 

국제웰빙전문가협회에 의하면 "대중강사 중에서 행복 프로그램을 전수하는 행코 책임교수들이 이번에 입단한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이종덕 주임교수를 포함하여 총 72명이 대학교나 관공서, 종교기관 및 전국 각 직능단체 등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 중에서 이번에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회장인 서양화가로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그리고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사무총장으로서 시인으로도 크게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한국전통문화협회의 한복모델지도자이기도 하다"고 소개했다.

 

수상자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사무총장 최중환 박사(사진 우측)

 

한편 이유연 책임교수와 최중환 책임교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국제웰빙대상에 이어 이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는 국제웰빙대 출신으로서 문화예술분야의 활동에서도 더 내실을 기하고, 또한 행복 프로그램으로 토탈라이프코칭을 진행하는 행코 책임교수의 역할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기자에게 수상 소감을 밝혔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