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범대진 박사,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을 추천한다

작성일 : 2021-07-21 13:39

행코 책임교수 1천명 시대를 안내하는 범대진 박사!
행복 코디네이터 홍보위원장 추대받은 범대진 박사!

 

유투브 '명견만리' 크리에이터 범대진 박사의 유투브 특강

 

"범국민 행복운동이 코로나 시대 장기화로 인해 가일층 확산될 것은 자명하다. 이미 위드 코로나 시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대한민국 정부는 국민정신건강과 보건 분야에 막대한 예산을 책정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 관공서 등에서는 국민보건과 정신건강 등 힐링과 웰빙에 관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강사를 대거 활용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소개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행복 프로그램의 선두 NGO기관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7월 1일부로 국민대 범대진 박사를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홍보위원장'으로 추대하였다. 이로써 범대진 박사의 추천을 받은 행코 책임교수 후보인사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사내교육부서인 국제웰빙대학교의 행코 책임교수 육성과정에 진입할 수 있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습과정을 거친후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으로 종신토록 인생이모작을 펼쳐나가는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아 활동하게 된다. 범대진 박사의 추천으로 100만원 장학금 혜택을 받을수도 있다.

 

(사진자료) 범대진 박사의 군부대 장군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특강기념

 

범대진 박사는 국민대 이학박사(체육측정평가/경기지도학)로서 세계태권무 연맹 부총재,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 라인미디어 랩 TV방송 고문, 한국자살예방"참"교육연구소 이사장, 호칭에너지학회 부회장, 덕산각출판사 대표이사로서 유튜브채널 '범대진박사의 명견만리tv' 방송을 매우 알차게 진행중인 크리에이터이다. 단독저서 '난세를 살아가는 지략' '명견만리' 외15편의 공동저서를 출판한 깊이 있는 지성인이고 강사들의 대표문인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 3대 대표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은 "우리 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홍보위원장으로 추대받은 범대진 박사는 나주 출신으로서 늦게 대한신학대학교대학원 목회학과에서 3년간 수학하고 목사가 되셨으며 총신대 실천목회대학원을 졸업하셨고, 특이하게도 대한민국명강사로 인증을 받은 무술인 이기도 합니다. KBS와 MBC, MBN, 아리랑방송, 강사뉴스 등에도 출연하였고 교회의 초청을 받아 설교 및 특강도 하는 분이시지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이 2015년에 서울대학교로 전국 대중강사님들을 초청하여 대한민국유명강사 강의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을 때 전국에서 몰려든 강사님들께 해박한 한학을 풀어가는 인문학 특강으로 대중 스타강사들의 주목을 끌었을 정도로 해박한 한학적 지식의 보기 드문 명인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육군 고급장교 출신의 멋진 특강강사님이기도 합니다"라고 소개한다.



한편 범대진 대표회장은 "대한민국을 새롭게 건국한다는 심정으로 진정한 실력을 갖춘 웰빙과 행복지도자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을 시급히 육성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의 불안감과 낮아지는 자존감을 높이는데 기여할 작정이다. 10년 간 지켜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와 협회장 김용진 교수의 운영철학과 행복 프로그램이 너무나 좋아서 행복 코디네이터가 직업군에 정착하도록 헌신할 것이다. 이미 많은 지성인들과 유지 등이 행코 책임교수 진입을 조율하고 있다. 웰에이징과 웰다잉을 꿈꾸는 지성인이라면 행코 책임교수의 비전과 미션과 활동 로드맵을 들어 보는 것도 참 좋은 정보가 될 것이기에 자신있게 안내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범대진 박사(010-82114106)는 행코 책임교수가 된 사람 가운데 문학활동에 뜻이 있는 자를 선별하여 한국강사문인협회의 임원으로도 동시 위촉하고 있다. 다양한 정보를 공유받고자 한다면 범대진 박사에게 즉시 상담해 볼 일이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