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임홍빈 대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된다

작성일 : 2021-07-22 20:58

스마트라이프함성 CEO 임홍빈 교수의 인생이모작!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추천!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 책임교수 임홍빈 대표

 

"국민행복 프로그램의 메카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22일 스마트라이프함성의 CEO인 임홍빈 대표가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추천과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의 허락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책임교수 73로 입단하여 행복전문가로서의 훈련을 시작했다"고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총연합회장은 소개했다.

 

정부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되어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인 21세기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힐링 및 웰빙관련 프로그램으로, 신직업군으로 자리잡기 위해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활성화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는, 임홍빈 예비책임교수를 포함하여 73명의 행코 책임교수가 협회로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훈련을 받아 이미 전국의 각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교사들에게 특강중인 임홍빈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 책임교수

 

호서대학교와 미국사우스웨스트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학위를 취득한 임홍빈 행코 예비책임교수는 인성지도사, 효행지도사, 안전교육지도자, 스마트컨텐츠마스터, 어린이안전교육지도사, 소셜마케팅지도사, 꿈알지도사, MT-다원재능해석상담사, 직무스트레스관리사 등의 자격을 갖춘 교육부 소관 사)한국안정교육협회의 감사 및 교육이사이다. 또한 행정안전부 소관 사)대한생활안전사회적협동조합의 교육이사이며 펀경영연구소 부소장이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인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는 "임홍빈 예비책임교수는 앞으로 한국강사문인협회의 행정업무를 총괄하는 사무총장으로 내정된 젊고 활기찬 유능한 인재이다. 전국구 조직을 이끌고 있는 임홍빈 사무총장이 앞으로 문학인 강사들도 발굴하고 더 나아가 전국적으로 행복 코디네이터와 행복교육사도 활발하게 육성하며,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보람되고 잘 한 결정이라고 확신하여 이 길을 추천했다"고 추천사유를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우리 협회는 2012년에 정부에 등록한 행복교육사 3급과 2급 자격과정을 앞으로 임홍빈 행코 책임교수가 보다 구체적인 로드맵을 토대로 전국적인 활동을 진행하도록 결정했다. 이미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 원장 구호원 행코 책임교수와 사무총장 이정인 행코 예비책임교수가 행복상담사 과정을 전국적으로 3기까지 진행하고 있어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협회는 축제 분위기이다"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임홍빈 예비책임교수는 온라인으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사내인재개발원인 국제웰빙대학교의 행코책임교수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수료하고 이후 동료들과 같이 행복자격증 프로그램의 수퍼바이저인 김용진 교수로부터 면대면 교육을 거쳐 정식으로 임명되게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석박사급 행코 책임교수 1천명을 긴급히 육성하여 국민행복지수 향상에 크게 기여할 계획이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