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협의회

대한상공협의회 주관 국민행복강사 초청 행복 특강

작성일 : 2020-11-27 21:28

 

대한상공협의회(KCIC.korea commerce industry conference)는 오는 12월 5일(토) 10시에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3길 33에 위치한 대한상공협의회 대회의실에서 2020년 총회를 개최한다고 협의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밝혔다.

 

선박을 둘러보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박재완 회장


이번 총회는 대한상공협의회의 상위 기관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로부터 전달받은 '행복한 세상 만들기 범국민운동'에 동참하는 중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자영업 준비자들과 함께 행복 코디네이터 10만명 육성을 위한 로드맵을 대한상공협의회 회원 사업자들과 공유하기 위함이며, 자체적인 역량강화를 위해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코로나 시대에 왜 행복 코디네이터 사업자가 되어야 하나?'라는 행복인문학 특강과 박재완 회장의 '2020년대 최고 일류 직업 행복 코디네이터 사업자로 뛴다'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업을 나가기 전 준비작업을 하는 어업인을 돕고 있는 박재완 상공협의회장

 

한편 이번 총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온라인 접수(행복자격증.한국)를 하고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취득하여야 한다. 온라인 접수자에 한하여 총회에 참가할 수 있다고 대한상공협의회 관계자는 밝혔다. 코로나 시대에 집단 우울감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업 혁명을 일으킬 사람이나 관심있는 사람은 대한민국 행복 프로그램의 메카이며 플랫폼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의 회원이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폴더, 대한상공협의회 게시판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