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협의회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대상협 행복인문학

작성일 : 2020-12-01 19:33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행복인문학이 자영업자들에게 전달된다.
코로나 블루, 블랙을 넘어가는 행복감 상승으로 승부수를 건다.

 

 

대한상공협의회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2020 대한상공협의회 연말특강-행복인문학 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상인회 회장 및 강남상인대학 지도교수이기도 한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급격히 증가하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영세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고충이 매우 심각하다. 이러다가는 우울증에 걸려 어떤 사회문제가 발생할지 예측 불가능한 심각상황이다. 우리 대한상공협의회에서는 행복감 상승을 위한 인문학 강좌를 통해 자영업자들의 심적 고충을 다소 해소시키며 전인적 웰빙에 대한 자신감을 안겨 드리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코로나로 힘든 영세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되는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KCIC.korea commerce industry conference)는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 및 전수자인 김용진 행복교수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그램의 연장선에서 발족된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산하 기관이다. 대한상공협의회 회원은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총 취득비용 12만원)만 취득하면 회원가입이 된다. 자격증 취득은 행복자격증.한국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3급)을 취득하면 되는데, 이 때 추천교수를 '대한상공협의회'라고 명시하여야만 자동으로 대한상공협의회 회원으로 가입절차가 완료된다. 궁금한 사항은 대한상공협의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상공협의회 사무실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3길33(237호)에 있다. 이번 토요일 오전 10시에 오프라인 강좌를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행코 인턴과정을 수강하여야 한다. 이번 강의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강의 일정으로 인해 줌 강의와 연계하여 진행한다. 


행복한 세상만들기 범국민운동을 위한 700만 중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예비창업자들과 함께 행복코디네이터 10만명 육성로드맵 비젼 공유, 대상협회원 사업자들과 자체역량강화를 위한 행복인문학특강은 1강과 2강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1강 주제는 "코로나 시대에 왜 행복코디네이터 사업자가 되어야 하나?"를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진행한다. 2강 주제는 행코 비젼 프로젝트에 관한 것으로서 "2020년대 최고 일류 직업 행복코디네이터 사업자로 뛴다"를 대한상공협의회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가 진행한다.


이번 행복 기획특강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은 170만 강남상인협의회 회장단, 상인대학교수단, 코로나대책위, 남진테마파크추진위, 협력관계사, 700만 중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예비창업자로서 온라인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취득한 대상협 회원이어야 한다. 행사 진행은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가 맡아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기회와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2020년대 앞서가는 직업군인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준전문가 혹은 행코 책임교수로서 인생이모작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은 대한상공협의회에 문의하면 도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