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대상]

2021-07호 조옥채 대표

작성일 : 2021-02-05 11:23

국제웰빙대상 수상자가 된 40년 통닭 체인점 대표!
고선옥 박사의 추천으로 국제웰빙대상 수상하다.

 

코로나시대 자영업의 몰락이라는 삶의 격량에서 외길 인생 통닭 하나로 40년간 통닭집을 운영하며, 행복 코디네이터의 삶을 살아온 전남 여수의 조옥실 임정단 부부, 조옥채 조옥심 부부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로부터 국제웰빙대상 2021-06호, 2021-07호를 수상하게 되었다고 협회 관계자는 밝혔다.

 

선음률놀이교육심리연구원 원장이면서 우석대학교 아동복지학과 겸임교수로서 최근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된 고선옥 박사의 추천으로 심사를 통과한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들은 통닭집 경영이라는 외길인생 40년동안 홈런통닭, 처갓집 양념통닭집을 운영했다. 그리고 지금은 '아이커 버거 & 치킨 체인점' 전국 대표와 회장으로 체인점을 운영하며 햄버거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서 영업 중이며, '감사-존중-나눔 운동'을 틈틈이 진행하며 살아가는 자영업자이다.

 

조옥실 대표는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참 기쁘다. 앞으로는 이웃 사랑의 실천을 더 적극 임하도록 하겠다. 또한 통닭 한 마리에도 코로나 극복에 도움이 되는 따스한 응원을 담아 이 국난을 조속히 극복하는데 일조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은 "고선옥 박사의 추천에서처럼 조옥실 임정단 부부와 조옥채 조옥심 부부의 행복나눔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무너지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큰 귀감이 되는 모범사례라고 확신한다. 따라서 우리 협회는 이들 사업장 두 군데를 모두 '행복한 세상 만들기 범국민운동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하기로 결정하였다. 앞으로도 이러한 모범적인 행복도우미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축하메시지를 보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