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뉴스

박양순 여사,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작성일 : 2020-11-25 21:42

충남 금산을 행복하게 하는 박양순 여사, 칭찬이 자자하다.
'감사-존중-나눔'의 모범적인 삶을 살아가는 박양순 여사!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상한 박양순 여사(가운데)

 

"충남 금산읍에서 사회봉사활동도 힘쓰고 있는 인삼 사업가 박양순 여사가 지난 20일 충남지방경찰청장 이철구 치안감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으로서 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대한상공협의회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가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상권이 침체되어가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늘 긍정마인드로 고객과 주민을 응대하고 있는 박양순 여사는 평소에 지역민들과 공무원들로부터 멋진 여성리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양순 여사는 그동안 경찰발전에 기여한 공로만이 아니라 공동체 치안 활성화와 지역 주민 돌봄과 나눔운동에도 적극 앞장서서 활동한 점이 고려되어 감사장을 받게 되었다.

이번 감사장 수상과 관련하여 박양순 여사는 "한국자유총연맹 금산군지회 여성회 회장으로서 감사장을 받게 된 것은 나 혼자만의 일이 아니라 우리 여성회 모든 회원들의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금산농협수삼판매장(157호) 대표인 박양순 여사는 평소에 행복 코디네이터의 삶을 모범적으로 살아온 사업가이다. 한국자유총연맹 여성회 회장으로서만 아니라 사업가로서도 지역사회에서 '감사-존중-나눔'운동을 적극 실천하여 다같이 행복을 누리는 세상이 되는 일에 선구자로 활동한 모범 행코이다. 지역 경찰관들과 주민들에게도 칭찬이 자자하다. 우리 사회에는 이런 봉사자들이 박수를 받아야 한다"고 소개했다. 

 

행코 뉴스 이전 기사